여자향수쇼핑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공일이 조회 3회 작성일 2020-05-11 07:19:48 댓글 0

본문

인생향수 공개합니다!

실시간 http://bitly.kr/x3Rb
인스타 24x01
쇼핑몰 http://www.yeppeojina.com/
#향수추천 #잔향오래가는향수 #진한향수추천
율이 : 딥디크 리뷰할때 채팅창 마시멜로인형 배에서 나는 냄새라는데 ㄹㅇ 인가? 사볼까했는데 망설여지누..;
야옹야옹 : 개 씹 수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꽃자가 욕하는거는 기분이 왜 안나쁘지? 내가이상한가 ㅠ
Sep W : 첫번째 저 향수 좋긴한데 할머니가 옛날 부터 쓰시던거라서
그냥 향 맡으면 할머니생각밖에 안낰ㅋㅋㅋㅋ ㅜ ㅜ
안동동 : ㅋㅋ 근데 오늘 영상보면서 느끼는건데 꽂자 제품 손에 들떼 손모양 개 고급지게 잡음ㅋㅋㅋㅋ 무슨 손모델같음ㅋㅋㅋ
하쿠랜드HA-ku LAND : 크리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드리안멀 : 너네 민족만 쓰고 광고는 안해도 되는데
박초딩 : 꽃자땜에 롤리타램피카사서 뿌리고다녔는데 향수냄새좋다고 말한적한번도없는 친한동생이 냄새개좋다고함ㅋㅋㅋ근데 구버전사기 어렵고 비싸짐 난구버전 발품팔아서 삼ㅋㅋ 향수가게아저씨가 아까워서 향수안팔려고할정도ㅋㅋ참고로 존슨즈베이비로션 베드타임향이 잔향이랑 비슷해요 진짜딱 보라색느낌이 나는 향 ㅎㅎ
대전병아리 : 어차피 살냄새랑 향수냄새랑 섞이면 사람마다 다른향이 나니까 인생향수찾는게 쉬운일아니예요ㅠ
예그리나 : 저 특유의 목소리.
신동옆 : 마드모아젤 아줌마들 목욕탕갔다가 나올때 뿌리는향수

향수 쇼핑 실패하지 말자! 제대로 향수 시향 하는 법 | 미지의세계 MIJI

•00:40~ 드럭 스토어 향수 테스터의 변향 가능성

•02:44~ 향수 매장에서 시향하기

•03:35~ 시향지에서의 향과 내 몸에서 나는 향

•04:07~ 향수 시향은 한번에 3개 정도만

?bensound-theelevatorbossanova
Chris Haugen - Sunshine Samba
?Image Created by Freepik
?Makestudio subtitles template

?ourmiji@gmail.com
?https://www.instagram.com/ourmiji
낫닝겐공주 : 표정너무 무서워요.. 쌔하달까 일본민화에 나오는 여자같음
이태현 : 떨이몰에서 파는 테스터 향수는 괜찮은건지 궁금해요
현댕냥 : 언니 덕분에 향수와 향에대해 많이 알게되었어요 !! 항상 감사합니다 정말 잘보고있어요?? 혹시 생화 프리지아 향이나는 향수와 여리여리꽃비누향 나는. 향수를 추천해주실수있을까요?? 아직도 마음에 드는 향을 찾지못했어요 ㅠㅠ 항상응원할게여 언니?
나나야 : 너무 잘보고 가요!! 바이레도 라튤립이랑 블랑쉬를 좋아하는데 혹시 추천해주실만한 다른향수 있을까요????
김현주 : 좋은얘기감사합니다 솔직히 온라인에서 오프라인에서 향수사고나서 향수초자들이 알콜냄새 괴상한소리할때마다 좀답답하고 그랬는데
박희주 : 저는 키엘 향수의 향을 좋아해 키엘향수만 사용합니당 ,, 혹시 제가 좋아하는 향이 뭔지 알 수 있을까요 ,? 그리고 비슷한 향수 추천도 받을 수 있을까요 ,,???
Y L : 어쩐지 시향했을 때 너무 이상한 게 있었는데 변향된 거였군요.
그리고 가끔 살에 뿌리면 따끔따끔 자극있는 향수들 있어요.ㅠㅠ 그래서 꼭 착향 해봐야 하더라고요. 전 페라가모 인칸토 라인이랑 플라워 바이 겐조가 따가워요.
잘자요 : 와 굉장히 유익하면서도 흔하지않은 영상이네요!! 향수선물하려는데 큰 도움 됬네요 감사합니다!!??
정해리 : 미지님 네이버동영상에서 영상보고 유투브로 넘어와서 또 구독중이에용 ㅜㅜ오늘부터 팬이 되어버렸어요!!! 어떻게 이렇게 향수에 대하 박학다식하신가요!? 직업이 궁금해요ㅠㅜ Q&A 영상 찍어주세요(੭•̀ᴗ•̀)੭
00 pk. :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HyoPick✨] 20-30대 여자 향수 ? 전효성의 인생향수 리뷰 /봄 맞이 향수 추천템 ✨(Perfume Review)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20-30대 여자분들에게 어울릴 만한 향수 추천 리뷰를 가지고 왔습니다!

곧 봄이에요!
슬슬 친구에게 혹은 고생한 나에게 향수선물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 싶어요! ?

전적으로 저의 취향 베스트를 뽑은 것이니 꼭 시향 해보시고요!!

코로나19로 많이 힘들고 지치실텐데!
긍정적인 마음으로 기본 수칙을 따르면서 지낸다면, 곧 사라질 거라고 믿어요! 사회적 거리두기에 지치지 말고 잘 이겨냈으면 합니다!
우리모두 화이팅!! ?


전효성 (JunHyoSeong) official channel


http://instagram.com/superstar_jhs
http://twitter.com/superstar_jhs
http://cafe.daum.net/JunHyoSung

junhyoseongofficial@gmail.com

#전효성#향수#인생향수
Hh Yoepe : 와 근데 진짜 예쁘긴 예쁘다 향수 추천 받으러 왔다가 얼굴만 넋놓고 봤네
로얄 : 남자향수 추천좀.,,,ㅋ
펭러뷰 : 효성님 저랑 취향 너무 비슷해요 신기 3개 겹쳐요 ㅋ
HM형민 : https://tumblbug.com/seiz 이번에 제가 조향한 향수인데 한번 구경와 주세요 ?
김규랑 : 헐랭 전효성 유튭하넹
베베 : 우왕 블랑쉬 저는 울렁거려서 못쓰고 팔아버렸는데 ㅠㅠ 바이레도는 전체적으로 강한거같아여
JINI지니 : 향수설명을 자세히 잘해주셔서 너무도움되었어용ㅎㅎ
이나겸 : 영상 속에 향수 이름이 잘 안보여서 불편해요 ㅠ
김미화 : 산타마리아노 향수 어떻게 구매하나요?
Min Young Jung : 효성님도 유튭 하시네요 구독 눌렀구요 향수 좋아 하는데 잘 볼께요♥

... 

#여자향수쇼핑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94건 2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sgplan.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