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꺼운치마바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마황 조회 0회 작성일 2020-10-28 12:50:29 댓글 0

본문

젠더리스 입문용 코디 (ft. 치마바지, 남자치마, 오버핏 코트, 더블코트)

안녕하세요
이번엔 제가 요즘 입는 치마바지 코디로 돌아왔어요 :)

치마바지 구매처: http://scenerity.co.kr/product/스커트-와이드-팬츠/677/category/27/display/1/

흰운동화 구매처: http://www.folderstyle.com/Shop/PR_Detail.aspx?CateIdx=1303\u0026StyleCode=FLFD8F3U01\u0026ColCode=39

bgm: BGM "HOLD" Prod. 99Prblms -


더 궁금하신건 댓글 달아주세요!
#젠더리스 #남자치마 #봄코디
강성재 : 비침이 있거나 너무 신경 쓰이면 바지 안에 뭐 입어야 해요?
짱구원장 : 더블코트 구매처 좀 알려주세요 ㅜㅜ
강상민 : 어울린다
강호동은강호동에 사니 : 와 개섹시해
김하민 : 형님 치마바지에 첼시부츠밖에 안신어봐서 그러는데 더비 에 일본느낌으로 코디하면이상할까여
Lee GwanYoung : 치마바지에 검은색 블레이져도ㅜ괜찮나요..?
김개똥 : 1:28 초때 입으신 흰색 목티 구매처 좀 알려주세요 ㅜㅜ
비밀 : 늦었지먼 0:35 셔츠 정보가..?
김동준 : 요즘 음혁진님 보고 젠더리스에 관심이 생겼는데, 도전해볼수 있는 옷이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ᅲᅲ : 키가170이고 다리가짧은데 치마바지가 어울릴까요?..

하체 통통 바지추천, 치마추천/ 실패한 옷도 비교 (옷만 잘입어도 -5Kg 보장!)

#날씬해보이는코디 #바지추천 #통통녀코디

최실장착장
상의 - 알렉산더왕 by 육스 (품절)
원피스 - 폴카 (품절)
니하이부츠-브랜드 없음 (품절)

최실장 착장 2
상의 -앤더슨벨
하의 - 어몽
A D RING DETAIL SK_BLACK- 119,000
 http://among-seoul.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2780\u0026cate_no=87\u0026display_group=1
부츠- 자라


0:11
자라
레이스 콤비 스웨터 -45,000 원

https://www.zara.com/kr/ko/%EB%A0%88%EC%9D%B4%EC%8A%A4-%EC%BD%A4%EB%B9%84-%EC%8A%A4%EC%9B%A8%ED%84%B0-p02142134.html?v1=22582170\u0026v2=1281621

0:11
자라
헤링본 핀턱 팬츠 -79,000 원

https://www.zara.com/kr/ko/%ED%97%A4%EB%A7%81%EB%B3%B8-%ED%95%80%ED%84%B1-%ED%8C%AC%EC%B8%A0-p03279251.html?v1=27676456\u0026v2=1281569

0:28
제이스타일 -19,000 원 ( 1 사이즈 착용)
http://www.jstyleshop.net/shop/shopdetail.html?branduid=837414\u0026search=%25C6%25FA%25B6%25F3\u0026sort=regdate\u0026xcode=019\u0026mcode=000\u0026scode=\u0026GfDT=a2t3WQ%3D%3D

0:28
자라
롱 버뮤다 팬츠  -79,000 원 (m사이즈 착용)
 
https://www.zara.com/kr/ko/%EB%A1%B1-%EB%B2%84%EB%AE%A4%EB%8B%A4-%ED%8C%AC%EC%B8%A0-p02138703.html?v1=34471552\u0026v2=1281627

1:05
하비언니 -35,900 원 ( xl 사이즈 착용)

http://habi-unni.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1832\u0026cate_no=142\u0026display_group=1

2:14
하비언니 - 34,900 원 ( xl 사이즈 착용 )

http://habi-unni.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3168\u0026cate_no=142\u0026display_group=1

3:02
하비언니 -37,600 ( xl 사이즈 착용)

http://habi-unni.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3177\u0026cate_no=142\u0026display_group=1

신발 -승주소장템

4:38

루에브르
Corduroy Loose-Fit Pants SW9WP015-01  WHITE   -139,000 ( m 사이즈 착용)
 
http://www.maisonloeuvre.com/shop/shopdetail.html?branduid=3391624\u0026xcode=003\u0026mcode=000\u0026scode=\u0026type=O\u0026sort=manual\u0026cur_code=003\u0026GfDT=bm1%2FW15E

5:51

자라 (승주 pick)

JEANS HI RISE CARROT -59,000 원
https://www.zara.com/kr/ko/jeans-hi-rise-carrot-p06688249.html?v1=21779658\u0026v2=1281606

6:45

자라
턱 디테일 슬러치 팬츠 -59,000 원
 
https://www.zara.com/kr/ko/%ED%84%B1-%EB%94%94%ED%85%8C%EC%9D%BC-%EC%8A%AC%EB%9F%AC%EC%B9%98-%ED%8C%AC%EC%B8%A0-p08499691.html?v1=31410309\u0026v2=1281569

7:39

제이스타일 - 34,800 (30 사이즈)

http://www.jstyleshop.net/shop/shopdetail.html?branduid=837870\u0026search=Vol.91\u0026sort=regdate\u0026xcode=022\u0026mcode=000\u0026scode=\u0026GfDT=bmx3UQ%3D%3D

8:54
제이스타일- 37,800 (승주 28 / 서이 30)

 http://www.jstyleshop.net/shop/shopdetail.html?branduid=837345\u0026xcode=001\u0026mcode=002\u0026scode=\u0026type=Y\u0026sort=order\u0026cur_code=001\u0026GfDT=bmp9W19E
 
9:58
하비언니 - 28,700

 http://habi-unni.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3249\u0026cate_no=42\u0026display_group=1

10:33

자라
플리츠 헴라인 미니 스커트  -59,000 원
 
https://www.zara.com/kr/ko/%ED%94%8C%EB%A6%AC%EC%B8%A0-%ED%97%B4%EB%9D%BC%EC%9D%B8-%EB%AF%B8%EB%8B%88-%EC%8A%A4%EC%BB%A4%ED%8A%B8-p02004230.html?v1=34146701\u0026v2=1281622
 
12:01

슬로우 무브
랩플리츠스커트 네이비 -129000

https://smartstore.naver.com/slowmove/products/4740818704

12:16
하비언니 - 38,800

http://habi-unni.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3215\u0026cate_no=42\u0026display_group=1

12:55

루에브르
Pleats Wrap Skirt SW9WS011-23 NAVY -189,000
 
http://www.maisonloeuvre.com/shop/shopdetail.html?branduid=3391654\u0026xcode=003\u0026mcode=000\u0026scode=\u0026type=O\u0026sort=manual\u0026cur_code=003\u0026GfDT=bml5W11C

13:45
하비언니-32800

http://habi-unni.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3157\u0026cate_no=42\u0026display_group=1


서이착장
맨투맨 / 청바지 - 서이소장품
맨투맨/ 와인바지/부츠 -서이소장품


15:43
살롱드 서울 (서이 pick)
유니섹스 오버사이즈 벨티드 체크 코트 자켓 - 베이지
 
315000
http://www.salondeseoul.com/shop/goods/goods_view.php?goodsno=1233\u0026category=

16:38
코트 - 로브로브 (품절)


어몽
A BOAT NECK KNIT DR_BLACK  -92,000
http://among-seoul.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2757\u0026cate_no=88\u0026display_group=1




[부츠 정보]
0:11
갈색앵클부츠 - 승주 소장품

0:28
부츠 -49,800 원

https://shopping.naver.com/style/style/stores/100030944/products/4726002469?NaPm=ct%3Dk4drfpz3%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2da7f2a4b1b2c713404e5acbcb29c1ced8ee0a31

2:14
부츠-39,600 원

https://smartstore.naver.com/venue/products/4636934589


——

비지니스 문의 :
fashioncolumntv@gmail.com

(c)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은 '옆집언니 최실장'에게 있습니다.
옆집언니 최실장 : 오늘은 상의편에 이어 하의편 특집입니다

8:04 제이스타일을 제이스토리로 잘못언급했네요.죄송합니다
모든 아이템은 더보기란에 정보 기재해놨으니 참고해주세요~
김지수 : 너무늦었지만 이 영상 승주님 상의 정보가너무 궁금해요ㅠㅠ
jimin : 썸네일 치마 다 품절이네요ㅜㅡㅜ
엥잉잉 : 가족들이 저보고 다리 두껍다고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인 짧은 치마를 입지 말라 그래서 내가 좋아하는거 입지 말라는게 너무 짜증나고 정말 이상했나? 생각들고 눈물나서 뭐 입어야 되나 해서 봤는데 너무 유용하네요ㅎㅎ
고양이가세상을구한다 : 제가 키는 작고 허리랑 허벅지는 서이님이고 가슴은 승주님이네요 ㅋㅋㅋㅋㅋ 이 혼종....
Sujin Kwak : 저도 아직 제 몸에 자신이 없어 항상 입던 스탈만 고집하고 상의는 무조건 밖으로 내어 입었는데요 영상이 너무 유용하고 보는 내내 웃음이 떠나질 않고 즐겁게 봤어용~
자신감 가지고 드러내도록 노력해볼께용
화이팅^^ 감사해요~
권예진 : 엉덩이랑 허벅지 큰 하비체형이에요 체형 커버하기에 머메이드 스커트는 별로인가요??
chip Sun : 헐 뒤쪽에 카키조끼이쁘고잘어울리신다생각했는데 옆모습이 ㅋㅋㅋㅋ 반전이네요
뚱이 : 골반 아예 없는 저는 에이치라인은 꿈도 못 꾸겠죠?ㅠㅠ
dufltptkd : 댓글 처음 달아요 너무 귀여워서 안달수가 없ㅋㅋㅋㅋㅋㅋ

[류박앤코 _ 일자 다리편] 하체통통, 종아리부자, 하체비만, 통통녀 날씬해 보ㅇㅣ는 일자다리 만들기 체형커버룩, 양말코디, 앵클부츠코디 추천

“안녕~ 소녀들”
매장에서 만나는 통통한 소녀들중에, 발목 올라오는 양말, 앵클부츠, 워커, 하이탑스니커즈를 어려워 하는 소녀들이 많더라구요 ʘ̥_ʘ
다리가 짧아 보이거나 더 통통해 보일거라고,, 부담 스러워 하는데, 이번 ‘일자 다리편’에서 편견을 깨어 드릴게용~~
일자로 쭉~ 뻗어 보이는 다리 커버룩편~ 재밌게 보시고, 꼭! 활용해 보셔용 ꈍ◡ꈍ
#하체통통 #하체비만 #일자다리만들기


•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onepiece_st10
•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yeoni_r
•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eon_1224

• 류박앤코 - https://m.smartstore.naver.com/onepiece1225

아이보리 스퀘어코 앵클부츠 - https://smartstore.naver.com/onepiece1225/products/4709345769
허수 : 저두 롱부츠는 종아리 때문에 신지를 못해요...
full Green : 아니 잠만여 다리 굵은사람 못보셧나여??!?!?!??ㅜ다리이쁘신데,,,? 저는 상하체 합성한것마냥 상체는 박모델님 하체는 류대표님 이에여,,,, 류대표님 스타일링도 보고싶슴당!!!
야미 : 헐 너무 도움됐어요 감사합니다♡ 어떻게아셨지 종아리 가리는 미디 부츠사려고 오늘 딱 영상 마지막 부츠 길이의 부츠 보고왔거든요..!!! 55사이즈인데 하체가 있어서ㅜㅜ 신어봤는데 잘 들어가긴하는데 뭔가...키도 160이라 작은데다 무릎 위쪽에 살이 있어서 더 짤똥?해 보이고 뭔가...두꺼워보이고 하튼 그랬어여ㅜㅜㅜㅜㅜ차라리 니하이는 잘어울렸는데..
근데 종아리 두꺼워보이는게 싫어서 앵클에 양말해서 신는게 용기가 필요하네요.. 그래두 한번 해봐야겠어여...!!!!!!!!
마요네즈 : 저는 발목이 두꺼워서 다리랑 일자에요... 흑
김보경 : 아 진짜 사장님 말투 너무 친근하고 너무 좋아요ㅠㅠㅠㅠ내일 앵클부츠 사러갑니댜ㅜ감사해용❤
구독안하면박근혜똥꼬됨 : 저게 뭔 일자다리임..? 종아리는 굵고 발목은 얇은디
정예은 : 헐 저도 박모델님 다리랑 존똑이에요.. 발목은 좁은데 살짝 오다리라서 종아리로 올라가는 라인에서 굵어지는 느낌 확 나는 거.... 그래서 저도 반바지나 미니스커트 입을 때는 흰색 발목양말이랑 흰 운동화 같이 신어서 단점 보완했었는데 ㅎㅎ 공감해요.. 글구 저는 워커 정말 좋아하는데 종아리 굵은 닭다리형이라서 증말 안어울려요.... ㅠㅠ 그래서 너무나 슬퍼유 ㅠ 조언해주신대로 좀 긴 기장의 워커를 사거나, 같은 색의 긴 양말 신어서 종아리 시작점까지 올려신도록 해봐야겠어요!
김민지 : 저는 발목이 아예없는것처럼 구분되서.. 컨버스 하이를 신고싶은데 컨버스 하이 신으면 발목두꺼움을 숨겨주나요??
우유_레진공예ლ : 뚱뚱해도 괜찮아요. 스트레스 받지말고 건강만 지키며
나아가다 보면 신세계가 보입니다^^ 화이팅 여러분
개비 : 3:49 이분은 부츠가 너무 잘어울리는듯... 내가원하는 느낌이야.....

... 

#두꺼운치마바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69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sgplan.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