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워즈

03. 구글 애드워즈 디스플레이 광고 운영하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구글광고마스터과정 작성일16-04-24 00:00 조회19회 댓글0건

본문



1. 왜 디스플레이 광고인가?
왜 디스플레이 광고인가? 8:40
GDN 광고의 효과 9:55
다양한 GDN 광고 (배너, 모바일, gmail 텍스트, GDN 동영상, YT) 12:50
디스플레이 광고 노출 원리: 타겟팅 옵션 14:35
(주제 타겟팅) 15:52
(문맥 타겟팅) 17:39
(게재위치 타겟팅) 19:07
(관심사 타겟팅) 19:44
(인구통계학적 타겟팅) 20:33
(리마케팅) 21:31

2. 광고 목표에 맞는 디스플레이 캠페인 만들기
광고 목표에 맞는 디스플레이 캠페인 만들기 23:19
광고목표에 맞는 캠페인 및 광고 그룹 구조 23:41
데모: 디스플레이 캠페인 및 광고그룹 만들기 27:43
데모: 캠페인 만들기 28:57

3. 디스플레이 광고 작성하기
디스플레이 광고 작성하기 35:48
디스플레이 광고 작성시 유의사항 (소재와 규격) 36:01
디스플레이 광고 작성에 관한 Tip 36:44
데모: 이미지 광고 만들기 38:48
데모: 타겟팅 적용하기 44:4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sgplan.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