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광고

네이버 키워드 광고 TIP / 90%가 귀찮아서 안쓰는 기능.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튜브팹 작성일19-03-04 00:00 조회8회 댓글0건

본문



#네이버광고 #키워드광고 #검색인간 #마케팅 #유튜브

오늘도 가볍게 찍었습니다;;;
확장소재 만드는게 낫고요. 소재 문구 제대로 써야합니다. 연결되는 링크는 회사홈페이지 메인이 아니라 키워드에 맞는 페이지 연결해야합니다. 안맞으면 페이지를 수정해주세요.
90%가 안해주는건 확장소재입니다. 예전엔 대부분 안해줬는데 요즘은 잘 모르겠네요. 검색해보면 요즘도 마케팅대행사에서 대부분 안해주는것같습니다.




1. 키워드 광고 참고자료
- 네이버 키워드 광고소개 https://hoy.kr/scVL
- 심진희님 키워드광고 교육자료 https://hoy.kr/EZi7

2. 검색광고 강의
- 1.검색광고 신규광고주 교육 https://hoy.kr/Sv1Q
- 2.검색광고 기본 강의 https://hoy.kr/7PVo
- 3.검색광고 응용 전략 https://hoy.kr/g4sa

- 다시보니 헛소리한것들
지인 마케팅회사 취직이 아니라 다른회사 취직입니다.

크로마키 켜놓고 웹캠 찍어서 화질도 이상하고... 좀 그렇네요.
저 대본은 2월초에 만들어놓은건데 이제야 올립니다.
일반적으로는 네이버보다 다음이나 구글이 클릭당 유입비용이 저렴합니당.
키워드 광고비 500집행할때 네이버에 전액 넣기보다는 구글, 다음 섞어주는게 전 낫드라고요.
네이버 검색으로 온사람이 다음이나 구글 검색으로 온사람보다 돈 더 많이 쓰는것도 아니고요. 이렇게 섞어주면 광고비 좀 저렴해집니다.
네이버,다음,구글 요렇게 3가지 매체 키워드광고 세팅해드리는것 채널 서비스 상품으로 하려고 했는데요.이번달 말쯤 공지드리겠습니다.
고가 제품 아닌 저렴한 물건파시는분들은 키워드광고 비추드립니다.

【구독하기】
→ https://hoy.kr/PjYg

【유료상담 카톡 문의】
→ https://hoy.kr/iTaZ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4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sgplan.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