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박4일중국여행경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부릉 조회 1회 작성일 2020-10-17 19:37:43 댓글 0

본문

[더나은여행.제주도편] 3박4일 제주도 여행 경비, 총 얼마 들었을까요?

여름휴가로 제주도에 다녀왔어요^^
직접 경험하며 얻은 정보들을 공유해드리고싶어서 제주도여행 특집 시리즈를 준비했답니다
그 첫번째 이야기는 여행 경비에 관한 내용입니다!

여러분은 여행때 얼마 정도 예산으로 잡으셨나요~?
가성비좋으면서 좋은 여행을 위한 꿀팁 알고계신게 있다면 나눠주세요
다음편은’ 렌트카 이용하기’ 들고올게요 ‍♀️
배트맨 : 패키지여행이 더저렴하지않나요
뚱끼군. : 이분 시청자입장 딱.아시네 ㅋㅋㅋㅋ 사실.얼른 총비용이 제일궁금한데 이것저것 카메라돌려가며 돈계산하는건 느리고답답하더라고요
아루 : 전 최대한 줄여서 항공비랑 교통비합쳐서 60만원정도 봤는데 이렇게 보니깐 많이 줄인것같네요 ㅋㄱㅋ 네이버에 검색해서 흑돼지 저렴하고 맛있는곳치면 좀만 내리면 괜찮은데 많이 나오더라구요 진짜 저렴하고 통갈치도 마찬가지 ㅎㅎ..
하느리 : 편집 어플 뭐쓰세요용?!?!☺️
am6 : 식비가 거의 안들었네요. 대왕갈치만해도 십만원 이런거 먹으면 식비로 후덜덜
렌트는 3박 4일간 렌트비그 10만원 정도인가요?? 제가 검색한곳은 경차여도 10만원 후반대 나오던데요 정보 공유 부탁 드려요 항공권은 비슷하네요 인당 왕복 십오정도씩은 나올듯하네요
a안잘려니졸려 : 휴가철이아닌 4월에는 비용이 좀 저렴할까요? ?
세남자TV : 안녕하세요.

주로 제주도여행 영상을 올리고 있는 세남자TV입니다.
많이 부족하지만 많은 분들과 재밌는 소통을 즐기고 싶습니다.

구독과 좋아요를 남기고 갑니다.

저희 체널도 꼭 들려주세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Pilot Ryan : 자세히 얘기해주시니 여행하실분들 도움될것같아요
좋아요 꾹
팜스맨Farm's man : 우와~ 가계부 쓰신건가요? 무슨 프로그램이에요? ㅎ
ASMR Hyun : 선생님 저 기억하실려나요?
스티커 열개 받은 학생이에용!
ㅅㄴ 중 학교!
오늘 제가 스티커 많이 받아서 선생님 덕분에 문상 받아써요ㅛㅇ!!
구독하고 갈께용

[상하이여행][총경비 55만원][상하이 에어비앤비][3박4일][1~2일차]

상하이 여행, 총경비 1인 55만원, 상하이 에어비앤비, 상하이 별지비자
shanghai, shanghai airbnb, 上海,上海旅行,外滩,迪士尼, 海底捞
와이탄, 하이디라오, 상하이 디즈니, 3박4일, 1~2일차

4명이 상하이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남방항공, 상하이 에어비엔비+별지비자 등으로
저렴하게 다녀왔어요~
이은송 : 혹시 에어비엔비 링크나 주소 알 수 있을까요 ?
1211 Woony : 숙소가 에어비앤비인데 별지비자로 비자 발급 어떻게 받으셨나요?ㅠㅠ

VLOG임시정부 100주년 기념, 상하이 3박 4일 브이로그 (+수향마을 우전, 추천음식 등)

❑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_ssolsol
+ 이외에 상해에서 찍은 다양한 사진들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This video is NOT sponsored.


❑ 안녕하세요, 솔송이여러분

오늘은 제가 여행다녀와서 바로 편집 시작해서 열심히 열심히 후다다닥! 가져온 상하이 브이로그 입니다!
저는 어렸을 때부터 이상하게 중국어랑 일본어는 절대 공부하고 싶지 않아하는(?) 이상한 성격을 가지고 있었는데 ㅋㅋㅋ 이번 상해 여행 이후에 중국어를 배워보고 싶을 정도로 상해 여행은 저에게 정말 인상깊은 여행 중에 하나였어요!
저는 갔던 곳을 또 가는 것 보다는 새로운 곳을 가자! 주의인데, 상해는 꼭 다음에 또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올해가 3.1운동 및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인 것은 다들 알고 계시죠?
그러다보니 제가 올해는 정말 처음부터 끝까지 상해를 정말 정말 가고 싶었어요!
다른해보다 꼭 올해 안에 가고 싶다는 생각을 했거든요. 그걸 마지막 달에 이뤄냈습니다.. 그래서 더 감격스러웠어요!
임시정부 뿐만 아니라 윤봉길 의사 기념관과 예관 신규식 선생 거주지, 임시정부 첫 번째와 두 번째 청사 추청지까지 다녀오면서 너무너무 뿌듯했습니다.
비록 올해는 못 가시더라도.. 그리고 중국이 비록 영어가 잘 안 통해도! 꼭 가보셨으면 좋겠는 도시였습니다.
이상 주저리 주저리는 그만하고, 여행 가실 분들을 위한 정보들을 남기고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


그럼 오늘도
제가 더 감사합니다.






❑ Info.



호텔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자베이 상하이
http://bitly.kr/csn1Q17E
: 일단 제가 숙소를 고를 때는 숙소를 엄청 좋은데를 꼭 가야되고 이러지 않아요..ㅎㅎ 그래서 깨끗! 하고 막 엄청 좋은 숙소를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권하지 않는데, 약간 가성비 숙소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추천드려요!
저렴한 가격에 나왔는데도 조식 포함이어서 아침 걱정이 없었고, 공간도 꽤나 넓어서 좋았어요.
단점은 창문이나 문 같은 곳이 좀 낡은 것과 비치되어 있는게 샴푸랑 바디워시를 같이 쓰는..? 정말 특이한 제품이 비치되어 있어서 샴푸나 트리트먼트, 샤워젤 같은건 샘플 같은거 챙겨가셔야 하고요! 그리고 결정적으로 냉장고가 없습니다!
저희 원래 맥주라도 방에서 먹으려다가 사실 저희가 엄청 빡세게 돌아다니고 피곤해서 맥주 먹을 시간도 없었답니다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저흰 만족한 숙소였어요! ㅋㅋ 이런거 전체적으로 고려해주세요.
아 그리고 상하이 기차역하고 가깝습니다! 그래서 중앙에 주로 봐야하는 곳들과 지하철타고 다 다닐 수 있어요!
난징동루 같은 곳은 숙소 가격이 많이 비싸서 그런거 싫어하시거나 혼자 여행오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공항에서는 공항버스로 한 번에 상하이 기차역까지 갈 수 있고 푸둥공항 8번출구로 나가서 5번 버스 타시면 됩니다.




DAY1

후드티 : 제멋 _ 양기모 후드 (그레이)
http://bitly.kr/M4lqpmU
가방 : 엠제이드 _ 파스텔룸 (화이트)
http://bitly.kr/84QXwFC


그랜드마더 (라오라오) → 와이탄 야경 → 황푸강 유람선 (예약X 당일에 가서 표 구매)
+황푸강 유람선은 개인적으로 타시는 걸 추천드리는게, 그냥 와이탄에서 동방명주 쪽 바라보는 느낌도 좋긴한데 움직이면서 조금 더 가까이서 보는게 예뻐요! 미묘한 거리 차이지만 전 조금이라도 더 가깝고 웅장한 야경을 좋아하는 스타일이라서 좋았습니다.




DAY2

스웻셔츠 : 모노라운지 _ 서울라이트 스웻셔츠(오트밀)
http://bitly.kr/wecO4Cz
모자 : 베루툼 _ H027 / Trident Cap Corduroy Edition (Beige) - 신라 모바일 면세로 거의 반값에 구매!
http://bitly.kr/tGVB9ZR
조거팬츠 : 블랙업 _ 홀릭 기모 조거팬츠(블랙)
http://bitly.kr/fyZP8Ld
+이거 따뜻하고 좋은게 먼지 많이 붙어요 블랙ㅠㅠ 참고해주시고 제 키가 166인데 기장 자체가 넉넉~하다는 느낌은 없습니다! 그냥 따악- 맞는 느낌?


윤봉길 의사 기념관 → 임시정부 첫 번째 청사 추정지 → 임시정부 두 번째 청사 추정지 → 예관 신규식 선생 거주지
→ 김구선생과 윤봉길 의사의 시계 교환 장소 → 대한민국 임시정부 → Green\u0026Safe (피맥) → 티엔즈팡 → 예원 → 아영양꼬치


임정로드 참고 블로그
https://blog.naver.com/uam3326/221590959186
이분들꺼 보고 구글지도에 나와있는 주소 고덕지도에 복붙에서 써먹었어요!
추정지들은 지금 뭐가 특별히 남아있는 건 없어요! 말 그대로 추정지라 지금은 그냥 상가건물이고 이렇기 때문에 이곳은 굳이 들리시지는 않으셔도 됩니다!


아는 지인이 중국어과라서 신규식 선생 거주지나 시계 교환 장소에 붙어 있는 표식이 무엇인지 물어봤는데 이 지역의 문화? 문물 보호구역 이라는 뜻이라고 해요! 이 친구가 한창 어렸을 때는 지금의 임시정부 있는 쪽 철거하고 재개발한다는 얘기도 있었다는데 지금 이렇게 표식까지 붙고 그래도 유지시켜주고 있는 것 같더라고요.
확실히 역사를 알고 우리나라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텅 비고 아무 의미 없는 곳 같은 곳도 찾아가주시고 나라에서도 노력을 하니 의미 있는 곳을 지킬 수 있게 된 것 같아서 뿌듯했어요. 여러분도 상해 가시면 신천지에서 멀지 않은 곳에 다 붙어있으니까 꼭 한 번 씩 방문해 보시길 바랄게요! 저처럼 인증샷 찍으면서 다니는 것도 재밌답니다! 나름 ㅎㅎ
그리고 같이간 친한 동생한테 상해가기 전에 관련된 내용을 좀 알려주면 좋을 것 같아서 저는 ‘문제적 남자 3.1운동 100주년 특집편’을 추천했어요. 딱 임시정부와 신규식 선생님, 윤봉길 의사 관련 내용이 전부 잘 설명해주시니 추천드립니다.

아 그리고 임시정부 바깥에서 사진 찍는거 다보고 나서 찍으시는 경우 사람이 많이 없으면 다행인데 저희는 점심시간 끝날 때 맞추니까 좀 한국분들 많이 오시더라고요! 그래서 조금 더 일찍 가셔서 사진 먼저 미리 찍으시고 들어가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DAY3

상의 : 안에 입은 반목니트 + 아가일 가디건 전부 미쏘 제품 (오프라인 강남점에서 구매)
하의 : 예전에 미국에서 산 게스(GUESS) 스키니 진


수향마을 우전 → 위페이위(카오위)


우전 가는 법 참고 블로그 (1. 가는법 등 2. 당일치기 및 무튀김)
https://blog.naver.com/xjvm9026/221521998023
https://blog.naver.com/xjvm9026/221524853981


위페이위 위치 : 루지아주이역 근처 SUPER BRAND MALL 8층으로 가시면 됩니다.
제가 먹은 주문표 (맥주는 따로 그 분이 보여주신 메뉴판 보고 대충 고름…)
이거 진짜 블로그 다 뒤져서 제가 고른건데 그냥 이대로 드셔도 존. 맛. 탱

清江⻥(청강어:잔뼈가 굵어서 발라먹기 쉽고, 살이 오동통함)
蒜味儿(마늘맛)
宽粉(중국당면) + 土豆(감자) + 金针菇(팽이버섯) / 白饭(밥) / 啤酒(맥주)




DAY4 (Last Day)

옷 DAY1이랑 동일


난징시루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 → 난징동루 구경 → 인민광장역 제일백화점 5층 하이디라오 (훠궈)
AGNES : 13:20 안녕하세요! 영상에서 나왔던 임정로드 대외활동했던 사람입니다:) 제 블로그를 참고해서 여행하셨다니 제가 더 감사드려요ㅎㅎㅎ포스팅 기록으로 남겨둔 게 뿌듯하네요! 제가 갔을 때만 해도 신규식 선생님 거주지나 시계 교환장소는 사람들이 거의 방문하지 않아 저희가 중국 주민분들께 일일이 묻고 자료 조사하면서 찾아갔었거든요ㅠㅠ그래도 지금은 독립운동가의 흔적을 나타내는 표식을 마련해놓으니 제가 더 감격스럽네요:) 좋은 영상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잘보고갑니다^^
Jiyun : 19:57 우전가는법 블로그에 올린 사람입니다 ㅋㅋㅋ 솔아님 여행영상에 있다니 영광이네요. 덕분에 도움이 되셨다니 다행이에요. 우전 정말 예쁘니 다들 많이 다녀오세요!!!
Andrew : 2:05 에 맨 왼쪽 아래에 저 물건은 어떤용도로 쓰는거죠?? 이전부터 계속 궁금했는데 아시는 분 계신가요??
꿍꿍 : 진짜 솔아님 브이로그 영상 그대로 상해 여행 다시 한번 가고 싶네요 ㅠ 제가 갔던 상해 여행은 상해의 시옷자도 보지않았던 ..! 앞으론 걍 상해가본적 없다고 해야할 정도.... 진짜 꼬옥 솔아님 루트로 다시 가보고 싶어요
Jiho Life지호라이프 : 브이로그 분위기 진짜 좋네요~잘봤습니다!
Jaehoon Choi : 우전에서 나룻배에서 새를 이용해서 낚시를 하는 중국 전통 가마우지에요. 새와 주인의 연대감이 무척 있어야 가능한 것이여서 대단한 거에요!
Chouchou Mignon : 이 호텔 호불호가 갈려서 불안했었는데 괜찮나 보네요ㅠㅠㅠ 솔아님 덕분에 확신을 얻고 예약하러 갑니다
사랑둥이 : 모노라운지 _ 서울라이트 스웻셔츠 사이즈 1,2,3중에 무슨 사이즈에요?
Moon Rich : 역시 역사의식 뚜렷한 멋진 솔아님 !!!
상하이 얼마전 갔었는데 기대보다 훨씬 멋졌어요 !!! 그랜드마더 어떻게 찾으셨어요? 와이탄을 걸어서 갈 위치라면요 ?
다음번에 꼭 가려구요 !!
koo oo : SOLA건배!

... 

#3박4일중국여행경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31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sgplan.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